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다예 작성일2024-05-16 조회63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엘페코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30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 / 메타 |
| 집행성과 | 네이버 로아스 증대 및 메타 소재 클릭률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ayround |
| 집행내용 | [네이버 SA] - 미비했던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전환 키워드 예산 집중 - 쇼핑 검색 광고를 통해 전환이 발생했던 키워드를 선별하여 별도의 그룹 분리 [META] - 스마트 스토어 랜딩이기 때문에 별도의 전환 측정이 어려운 상황이라 소재 효율을 주기적으로 체크하며, 성과 소재 발굴 - 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클릭률 7%대 유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