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현욱 작성일2021-05-24 조회719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애견용품 D사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브랜딩 및 ROAS300%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평균 ROAS 800%유지, 브랜드 검색량 평균 2,000회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- 시즌에 맞는 상품 선정을 통한 노출 - 쇼핑검색 상품 키워드별 그룹화를 통한 불필요한 지출 세이브 - 주단위 데이터 파악후 파워링크 고효율/저효율 소재 필터링 - 지속적인 이미지 A/B테스트를 통한 최적의 노출 이미지 선정 - 시즌별 공격적인 노출을 통한 ROAS 상승 및 해당상품에 대한 브랜딩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