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4-05-14 조회537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신원음향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전환율 및 ROAS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, ADN 집행성과 전환율 상승, 평균 ROAS 80% 증가 홈페이지 집행내용 -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- 전환율, 클릭률에 따른 분석으로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비중 조정- 각 브랜드별 쇼핑검색 전환소재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-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- ADN 및 네이버 GFA 추가 진행을 통한 트래픽 확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