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현욱 작성일2021-05-24 조회821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문 업체(광고주)명 와인교육기관 W사 업체이미지 마케팅KPI 평균 ROAS 1500%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/ 구글 집행성과 평균 ROAS 2000%유지 홈페이지 집행내용 네이버 - 키워드 세분화를 통한 유입 증대 - 소재 A/B테스트를 통한 이탈 방지 - 매월 데이터 파악을 통한 고효율/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- 시간대별, 요일별 데이터 확인후 효율적인 시간대 공격적인 노출 구글 - GDN을 통한 노출 및 유입자수 증대 - UTM태그를 활용한 키워드별, 소재별 효율 체킹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