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장연우 작성일2024-05-10 조회459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밸리스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자사제품 구매, 브랜드 인지도 확보
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
집행성과 일주일 평균 소진금액 450,000 -> 250,000 전환수 +_2
홈페이지
집행내용

업체 분석


1.  검색광고 캠페인 내 매체 등 관리 미흡

2. 경쟁광고가 없는 자사 제품명에 5,000원 넘는 CPC 제공 중



개선점


1. 카테고리를 줄여, 관리하기 쉽게 직관적인 그룹 설정.

2. 이후 중복으로 노출되는 키워드 제외 설정

이후 모바일과 PC를 나눠 입찰가 다르게 책정

3. 자사 제품명 5,200->80 변경


=> 전환 수 +_2-3

 검색광고 일주일 평균 소진 금액 450,000~500,000 --> 250,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