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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4-05-09 조회56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르베이스먼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온라인 마케팅 전환율 증대 |
| 집행매체 | META (FB,IG)/ ADN |
| 집행성과 | ROAS 0% >> 250% 달성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업체 분석 1.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이 0원 2. 동종업계 성공사례 공유 필요 3. 트래픽 캠페인 단일 운영으로 ROAS 개선 어려움 4. 상세페이지 등 피드백 부재 유예원AE는 어떻게? (2024.04.08~) 1. 시즌 상품 소재 (부스팅) + 프로모션 소재별 캠페인 분리, 광고 예산 분배 > 상품별 전환 TEST 진행 및 프로모션 적극 활용을 통한 전환 발생 2. 동종업계, 경쟁사 키워드 분석 및 온라인 마케팅 분석을 통한 벤치마킹 공유 > 시즌별 이슈 등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이므로 성공 레퍼런스 기반 경험 공유 및 피드백 3. 셋팅 누락 방지를 위한 캠페인 운영안 구글 시트 공유 > 소재별 성과 책정 및 셋팅 누락 방지, 과소진 이슈 방지를 위한 업무 시트 활성화 4. ADN 패널 활용을 통한 이탈률 감소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