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가람 작성일2024-04-26 조회618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러프사이드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상승, 브랜딩 |
| 집행매체 | |
| 집행성과 | 메타 ROAS 5000%, 파워링크 ROAS 2700%, 브랜드검색광고 매출액 54,931,690원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roughside.co.kr/index.html |
| 집행내용 | 메타 소재 및 타겟팅 변경 운영 쿼리량 상승 위해 PC 브랜드검색광고, 모바일 파워링크 함께 운영 주간/월간 보고서 전달하며 각 캠페인 별 효율 파악, 인사이트 전달 광고주와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소통으로 이슈 발생 최소화 <브랜드명 검색량> 1월 17,760건 ▶ 3월 47,900건 (약 30,140건 상승) <메타> ROAS 1월~2월 650% ▶ 3월 5500% 전환매출액 10,443,028원 ▶104,903,600원 CPM 5천~1만원 대 ▶ 6천~9천원 대 전환당비용 1만 4천~2만 5천원 대 ▶ 3천 7백원~4천원 대 <네이버> 파워링크 ROAS 1월~2월 1093% ▶ 3월 2785% 전환매출액 4,380,960원 ▶ 18,801,150원 클릭률 10% ▶ 11% 전환률 2% ▶ 6% 전환당비용 1만 9천원 ▶ 7천원 브랜드검색광고 진행, 3월 전환매출액 54,931,690원 달성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