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4-04-26 조회526회관련링크
-
https://sarahfarm.com/
4회 연결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사라팜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수 극대화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adn , sns |
| 집행성과 | 전환매출액 약 400%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arahfarm.com/ |
| 집행내용 | 1. sns <기존> 전환캠페인으로만 운영중 관심사 타겟으로만 타게팅 남여 타겟팅 효율이 좋은 소재,세트에 대한 예산분배 x <변경 후 > 장바구니나 /홈페이지 유입고객 리타겟 캠페인 진행 트래픽 캠페인으로 모수 확보 뷰티 업종인만큼 여성위주로 타겟 운영 기존 roas 평균 40%-> 현재 120% 달성 2. 네이버검색광고 <기존> 한 캠페인안에 모든 제품 동일 입찰가진행 쇼핑검색노출 x <변경 후> 전환이 났던 키워드 위주로 세팅 노출키워드 확보 후 키워드별 세트구분 과소진되나 전환이 없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기존 구매건수 1건-> 현재 구매건수 10건 3. adn <기존> 이용하지 않음 <이용 후> 다양한 온사이트 패널을 통해 고객이탈방지 이탈방지를 통한 전환수 발생 구매 수 및 전환율 증가 오픈 2달만에 기존 월 매출액 30만원-> 현재 월 매출액 약 120만원대 달성
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