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4-04-12 조회82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생마차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양질의 DB수집 / DB 단가 50,000원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구글, 메타 |
| 집행성과 | 브랜드측 KPI 달성 및 데이터 관련 인사이트 도출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- 자연 영역 및 브랜드 관련 키워드로 유입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 - 가용 광고 예산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제외할 매체나 캠페인은 과감하게 제외하면서 진행 - 픽셀, GA4 등 데이터가 정상 반영되지 않는 이슈가 있어서 해결 후 명확하게 광고 성과 파악 - 브랜드측에서 원하는 KPI는 달성하여 추가적인 유입량 증가 및 기타 전략으로 각 매체 운영중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