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4-04-08 조회68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깜장오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30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검색광고, 모비온 DA |
| 집행성과 | ROAS 3000% 이상 |
| 홈페이지 | https://kjoli.com/ |
| 집행내용 | 1.광고주 KPI : 자사명을 통한 평균 ROAS 3000% 이상 2.문제점 : 24년도 2월부터 자사명 검색량이 점점 하락되어, 브랜드검색 쿼리량 감소와 전환감소에 갈증을 느낌 3.개선점 : 자사명쿼리량증대와 일반 유형키워드- 세부키워드 확장을 제안 [네이버 검색광고] 현재 운영중인 파워링크 키워드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(계절, 의류종류, 상황별) 키워드로 세부적으로 분리하여 운영 [모비온] 자사명 쿼리량 증대를 위해 모비온광고 소재 변경 및 타겟 확장을 진행 집행 전 봄시즌에 겨울시즌소재를 라이브중에 있었으므로 해당건을 우선적으로 변경 후 다양한 소재 A/B 테스트 진행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