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4-04-05 조회66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마노아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율 및 ROAS 향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 및 네이버 GFA |
| 집행성과 | 전환율 10% 상승, 평균 ROAS 100%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anoah1 |
| 집행내용 | -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- 전환율, 클릭률에 따른 분석으로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비중 조정 -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
-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- 네이버 GFA 추가 집행으로 트래픽 및 전환 증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