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4-03-27 조회64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피부피부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200%이상 |
| 집행매체 | 메타 |
| 집행성과 | 79%->203%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pibupibu |
| 집행내용 | 예산에 비해 캠페인이 너무 쪼개져서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안되고 있었음 캠페인목표별로만 간단하게 나눈 후, 세트도 전환캠페인/리타게팅 등으로 간단히만 나누고 상품별로는 세트 분리 별도 진행하지 않고, 반응좋은 소재 위주로 노출되고 판매되도록 효율에 집중하여 ROAS증대. 타게팅범위가 너무 넓어 메인 타겟 연령대로만 진행하여 전환율0.6%->1.22%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