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윤희 작성일2024-03-27 조회642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피부피부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200%이상
집행매체 메타
집행성과 79%->203%
홈페이지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pibupibu
집행내용

예산에 비해 캠페인이 너무 쪼개져서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안되고 있었음

캠페인목표별로만 간단하게 나눈 후, 세트도 전환캠페인/리타게팅 등으로 간단히만 나누고 상품별로는 세트 분리 별도 진행하지 않고, 

반응좋은 소재 위주로 노출되고 판매되도록 효율에 집중하여 ROAS증대.


타게팅범위가 너무 넓어 메인 타겟 연령대로만 진행하여 전환율0.6%->1.22%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