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한현욱 작성일2021-05-24 조회1,04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아동신발 B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브랜딩 및 ROAS 800%이상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/ SNS |
| 집행성과 | 평균 ROAS 1000%유지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1. 네이버 - 신규 세팅을 통한 키워드별 그룹핑 - 일정 기간 테스트, 저효율/고효율 키워드 추출 및 키워드별 입찰가 관리 - ROAS 개선을 위한 시간대별, PC/모바일 분리 및 지속적인 소재&이미지 A/B테스트 2. SNS - 핵심타겟 / 연령 설정을 통한 타겟 확보 - 인스타그램 활성화 및 방문 및 좋아요 등 참여 대상 확보 및 타겟팅 - 지속적인 소재 테스트를 통한 시즌별 소재 구상 및 라이브진행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