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4-03-15 조회533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파이버마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홈페이지 방문자수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검색광고/ 모비온배너 |
| 집행성과 | 네트워크 배너매체를 통한 평균 ROAS 300% 이상 달성 및 웹사이트 유입자수 증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fibermart.co.kr/main/index |
| 집행내용 | [요약] 해당 업체는 통신네트워크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자사 PB 상품과 입점사 제품을 함께 판매. [집행매체] 네이버의 경우 보통은 자사명 키워드를 통한 유입량이 많으며, 모비온 배너를 통한 전환 증대를 초점으로 운영 [집행성과] 광고집행 초기 홈페이지 유입자수에 대한 광고주측 갈증이 있었으며 모비온 배너의 경우 다양한 소구점을 활용한 소재 A/B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타겟의 경우도 한정된 타겟이 아닌 자사와 연관도가 밀접한 타겟위주로 테스트 진행하여 고급 모수 확보 월별 유입자수 증대중이며, 구글 배너 확장 관련하여 논의 중이며 추후 성과는 별도로 공유예정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