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양다빈 작성일2024-03-04 조회72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Sanmo.ae(산모애)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파워링크 제외 ROAS 300% |
| 집행매체 | 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전 월 기준 ROAS 343%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예산 : 월 5,000,000원 KPI : 파워링크 제외 ROAS 300% - 전환키워드 그룹 분리 운영 - 한정적인 키워드 전환으로 키워드 확장 진행 - 제외키워드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 진행 KPI 목표 로아스 달성 , 신규 KPI 350%에 도달하기 위해 성과개선 진행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,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 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