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-02-28 조회64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moo100 (무백)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브검제외 ROAS 35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SA (파워링크,쇼핑검색,브랜드검색) |
| 집행성과 | 전 월 기준 브검제외 ROAS 321%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예산 : 월 4,000,000원 KPI : 브검제외 ROAS 350% -자사 키워드에서의 전환발생률이 높기에 유입경로 넓히기 위하여 일반키워드 확장으로한 그룹 분리 -해당 브랜드의 "노출수" 또한 중요시 생각하는 지표로, 컨텐츠 매체 노출 활용 (단, CPC 70원~100원) -노출수 적은 소재의 CPC 상향조절 -> 전환 증가 아직 KPI에 맞는 로아스 달성을 하진 못하였으나,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,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