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-02-28 조회640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moo100 (무백)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브검제외 ROAS 350%
집행매체 네이버SA (파워링크,쇼핑검색,브랜드검색)
집행성과 전 월 기준 브검제외 ROAS 321%
홈페이지
집행내용


예산 : 월 4,000,000원 

KPI : 브검제외 ROAS 350% 


-자사 키워드에서의 전환발생률이 높기에 유입경로 넓히기 위하여 일반키워드 확장으로한 그룹 분리  

-해당 브랜드의 "노출수" 또한 중요시 생각하는 지표로, 컨텐츠 매체 노출 활용 (단, CPC 70원~100원)

-노출수 적은 소재의 CPC 상향조절 -> 전환 증가 


아직 KPI에 맞는 로아스 달성을 하진 못하였으나, 

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,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 

과소진 이슈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