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4-02-14 조회630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유아림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
집행매체 네이버 GFA, GDN, 카카오모먼트
집행성과 클릭율 증대 및 사전예약 증대
홈페이지 https://www.momnbabyexpo.co.kr/
집행내용

1. 업종 : 육아 관련 박람회 진행

2.매체 및 예산: 네이버 GFA 400만원, 카카오모먼트 300만원, 구글 GDN 400만원

3.집행 목표 :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를 통한 무료사전예약율 증대

4.클릭율 평균 1% 이상/ 광고 집행 전후 사전예약율 약 2배이상 증대

5.운영요약 : 2030 여성, 3040 여성, 육아, 부모 등을 주력으로 타겟하여 타겟별 소구점 분리 및 소재 테스트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