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4-02-14 조회63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유아림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GFA, GDN, 카카오모먼트 |
| 집행성과 | 클릭율 증대 및 사전예약 증대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momnbabyexpo.co.kr/ |
| 집행내용 | 1. 업종 : 육아 관련 박람회 진행 2.매체 및 예산: 네이버 GFA 400만원, 카카오모먼트 300만원, 구글 GDN 400만원 3.집행 목표 :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를 통한 무료사전예약율 증대 4.클릭율 평균 1% 이상/ 광고 집행 전후 사전예약율 약 2배이상 증대 5.운영요약 : 2030 여성, 3040 여성, 육아, 부모 등을 주력으로 타겟하여 타겟별 소구점 분리 및 소재 테스트 진행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