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-02-07 조회83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[블랙박스] 지넷시스템/드림아이몰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신규 유입 및 브랜딩 |
| 집행매체 | SA(네이버), DA(GFA, GDN), Meta, 바이럴 |
| 집행성과 | 신규 유입 및 브랜딩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netsystem |
| 집행내용 | - 예산: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- 현재 집행 매체: SA(네이버), DA(GFA) - 문제점: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,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- 개선점: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- 결과: 기존 전환율 0.78% > 1.42% 증가, 전환당비용 6,874원 감소 - 목표: 신제품 출시 이후 GDN, Meta,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