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-02-07 조회830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[블랙박스] 지넷시스템/드림아이몰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신규 유입 및 브랜딩
집행매체 SA(네이버), DA(GFA, GDN), Meta, 바이럴
집행성과 신규 유입 및 브랜딩
홈페이지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netsystem
집행내용

- 예산: 월간 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

현재 집행 매체: SA(네이버), DA(GFA)

문제점: 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,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 

개선점: 제품별 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


- 결과: 기존 전환율 0.78% > 1.42% 증가, 전환당비용 6,874원 감소


- 목표: 신제품 출시 이후 GDN, Meta,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