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다은 작성일2024-02-07 조회80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[식품] 꼬꼬빌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상승 및 신제품 프로모션 |
| 집행매체 | SA(네이버), DA(ADN) |
| 집행성과 | ROAS 329%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://www.cocovill.com/ |
| 집행내용 | - 예산: 월간 약 540만원 광고비 집행 - 현재 집행 매체: 네이버 SA, 네트워크 배너 ADN - 문제점: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음에도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을 통한 전환이 잘 일어나지 않음 - 개선점: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- 결과: 기존 ROAS 36.81% > 329.77% 상승 - 신제품 프로모션 집행을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ROAS 상승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