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4-01-11 조회724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바슬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수익률 200% 달성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검색광고, GFA |
| 집행성과 | 집행 전 대비 집행 후 수익률 340% 개선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1. 파워링크 - 집행 전 캠페인 분류 기준 모호하였고 모든 캠페인에서 성과가 매우 낮았음 - 광고 그룹 내 키워드 세팅 기준 및 소재, 확장소재에 대한 기준과 수정 시 변수 통제 없었음 => 그룹 별 키워드, 소재, 확장소재, 지면 기준 명확하게 잡고 분리 2. 쇼핑검색 - 제외키워드 기준이 뚜렷하지 않아 성과가 우상향되지 않음 - 노출 지면 및 검색 네트워크 매체 등 누수되는 부분이 많았음 => 제품 소구에 대한 제외 키워드 / CTR, CVR, ROAS의 기준을 제품별로 두어 지면, 매체 제한하여 수익률 향상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