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4-01-04 조회67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벤딕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볼륨확대 및 신규매체 핸들링 |
| 집행매체 | 쇼핑검색, 브랜드검색, 파워링크, GFA |
| 집행성과 | 광고비 142% 증액, 매출액 80% 증가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**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데이터 공개 불가능 **
2. 경쟁사 및 자사 효율, 트렌드 체크 및 운영 제안 1. 경쟁사 컨디션 체크를 통한 셋팅 방향성 개선 > 동일 광고비 내 유입량 증대 2. 개편 이후 네이버 쇼핑블록 PC 구좌 부킹 논의중 3.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 운영 > 캠페인 60개, 평균 CPC 327원 GFA 캠페인 2개 운영 > 전환, 카탈로그 캠페인 활용을 통한 고객 액션 기반 전환 유도&다양한 테스트 및 캠페인 별 반응도 구축 전월 (2023.12) 기준 월 광고비 1900만원 > 4600만원까지 증액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