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4-01-04 조회815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인천글로벌캠퍼스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사전접수 : 500명 / 실방문객 : 300명 ( 입학설명회로인한 방문객 증대 ) |
| 집행매체 | 카카오모먼트, GFA-스마트채널, 네이버롤링보드, 모비온 |
| 집행성과 | 사전접수 : 665명 / 실방문객 : 337명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업종 : 대학교 예산 : 23,000,0000원 [집행매체별 예산 비율] 롤링보드 : 9,000,000원 GFA : 8,222,727원 카카오모먼트 : 3,000,000원 모비온: 2,777,273원 17~22세 / 40~59세 남,여 타겟 그 외 관심사 상세타겟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을사람들 위주로 노출 타겟설정시 매체별 노출수는 감소하나, 그 만큼 다양한 매체 활용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