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12-29 조회725회첨부파일
-
다운로드.jfif
(3.1K)
0회 다운로드
DATE : 2023-12-29 09:15:26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닥터슈라클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
|
| 마케팅KPI | 전환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ns |
| 집행성과 | roas 운영 전기준 125 %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lghmall.co.kr/service/company.php |
| 집행내용 | 1. 주 매체인 네이버 검색광고( 브랜드검색광고 / 쇼핑검색 / 파워링크) -브랜드검색광고 : 프로모션 및 시즌세일 할인이 있을 경우 해당 소재들로 변경하여 운영 -쇼핑검색 : 각 제품 별 키워드 소구점 발굴하여 분리운영 진행 -파워링크 : 브랜드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어 자사명으로만 노출시켜 노출구좌 확장 2. sns - 각 제품별 캠페인을 구성하여 유사타겟, 관심사타겟, 리타겟(장바구니 or 구매자제외) 설정하여 세부적으로 타겟 구성 - 스마트스토어는 전환추척이 어려워 nt 파라미터값을 이용하여 어떤 소재에 전환이 일어나는지 데이터 분석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