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민경 작성일2023-12-29 조회725회

첨부파일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닥터슈라클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전환증대
집행매체 네이버 sns
집행성과 roas 운영 전기준 125 % 증가
홈페이지 https://www.lghmall.co.kr/service/company.php
집행내용

1. 주 매체인 네이버 검색광고( 브랜드검색광고 / 쇼핑검색 / 파워링크)

-브랜드검색광고 : 프로모션 및 시즌세일 할인이 있을 경우 해당 소재들로 변경하여 운영 

-쇼핑검색 : 각 제품 별 키워드 소구점 발굴하여 분리운영 진행

-파워링크 : 브랜드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어 자사명으로만 노출시켜 노출구좌 확장


2. sns

- 각 제품별 캠페인을 구성하여 유사타겟,  관심사타겟, 리타겟(장바구니 or 구매자제외) 설정하여 

세부적으로 타겟 구성

- 스마트스토어는 전환추척이 어려워 nt 파라미터값을 이용하여 어떤 소재에 전환이 일어나는지 데이터 분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