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3-12-08 조회695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상신브레이크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자사 브랜딩 및 트래픽 증가
집행매체 구글 GDN
집행성과 CTR 상승
홈페이지 https://blog.naver.com/prologue/PrologueList.naver?blogId=hardron_brake
집행내용

외제차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


- 기존 구글 GDN 고정형 배너 광고로 진행


- 이에 반응형 광고로 전환하여 실제 진성 고객 유입 유도


- 각 노출 위치 및 세그먼트 상세 설정을 통한 캠페인 운영


- 세그먼트 데이터 값에 따른 광고 수정을 통해 CTR 상승 및 세그먼트 확보


- 이를 통해 유의미한 트래픽 상승 및 자사명 검색량 상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