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3-12-08 조회695회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상신브레이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자사 브랜딩 및 트래픽 증가 |
| 집행매체 | 구글 GDN |
| 집행성과 | CTR 상승 |
| 홈페이지 | https://blog.naver.com/prologue/PrologueList.naver?blogId=hardron_brake |
| 집행내용 | 외제차 브레이크 패드 브랜드 - 기존 구글 GDN 고정형 배너 광고로 진행 - 이에 반응형 광고로 전환하여 실제 진성 고객 유입 유도 - 각 노출 위치 및 세그먼트 상세 설정을 통한 캠페인 운영 - 세그먼트 데이터 값에 따른 광고 수정을 통해 CTR 상승 및 세그먼트 확보 - 이를 통해 유의미한 트래픽 상승 및 자사명 검색량 상승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