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12-07 조회78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나르왈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 |
| 집행매체 | META, DA(모비온) |
| 집행성과 |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[META] - 브랜딩 /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광고 콘텐츠 전반 제작 -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 - 다수 프로모션 건으로의 유입 확보 / 전환 기여 - 스토어 랜딩 광고 집행 시 NT 파라미터 활용하여 데이터 확보 - CTR 7~9% 성과 소재 확보 - 소재 별 개별 성과 지면 필터링 및 유지 [모비온] -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 - 노출 구좌 별 소재 A/B 테스트 - 모비온 노출 엔진 이해를 기반으로 시간대, 크리에이티브 유형 별 캠페인 분리 -> 총 광고비 약 1,500만원 이상 증가 ->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 ->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