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12-07 조회781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나르왈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
집행매체 META, DA(모비온)
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
홈페이지
집행내용

[META]


- 브랜딩 /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광고 콘텐츠 전반 제작 

-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

- 다수 프로모션 건으로의 유입 확보 / 전환 기여

- 스토어 랜딩 광고 집행 시 NT 파라미터 활용하여 데이터 확보

- CTR 7~9% 성과 소재 확보

- 소재 별 개별 성과 지면 필터링 및 유지





[모비온]


-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

- 노출 구좌 별 소재 A/B 테스트

- 모비온 노출 엔진 이해를 기반으로 시간대, 크리에이티브 유형 별 캠페인 분리





-> 총 광고비 약 1,500만원 이상 증가

->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

->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