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3-11-30 조회76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월정식품점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수 증가 |
| 집행매체 | 쇼핑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ROAS 443%, 전환수 이관전 11건 -> 이관 후 53건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일예산 : 최대 100,000원 당시 문제사항 : 첫 이관 당시 너무 낮은 입찰가로 낮은 순위 노출과 적극적이지 않은 확장소재 이용으로 인하여 CTR(클릭률) 저조하여 일 예산을 설정해두었음에도 소진이 되지 않았음. [개선사항] 1) 광고주와 협의하여 노출순위 3위 이내로 입찰가 설정 후 유입키워드 파악하여 불필요한 키워드는 제외키워드설정 추가로 과금만 되고 전환이 발생되지 않거나 효율이 떨어지는 키워드도 제외키드 설정 2) 확장소재 활용 - 홍보문구 및 구매가 많았던 상품은 구매건수 표기를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길법한 소구점들을 드러냄 - 확장소재 이미지 교체 : 아무래도 식품이다보니 제품 패키지 사진 -> 식품위주의 사진으로 변경 3) 이탈율 개선 - 집행 전이나 후든, 클릭 후 이탈율이 많은것을 확인하여 내부 페이지의 문제라고 판단이들어 직접 상세페이지 제작 후 변경 [개선후 성과] *30일 데이터 기준 -메인상품 CTR 3.02% / 전환율 11.52% 으로 전체적인 ROAS 443% -전환수 이관전 11건 -> 이관 후 53건으로 증가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