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유예원 작성일2023-11-07 조회76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엘라비아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환캠페인 유입량 증대 |
| 집행매체 | GFA |
| 집행성과 | 집행 전)CTR 0.4% -> 집행 후) 3%대 진입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**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전환 데이터 공개 불가능 **
3. 월간 보고서 및 주간 보고서 데이터 집계 필요 1. GFA, 카카오모먼트 소재 기획을 통한 CTR 개선 (이관 전 1% 미만 -> 평균 2% 이상, 최대 3%대) 이관 전) 트래픽 캠페인 4,838 회 유입 -> 이관 첫 달) 전환 캠페인 6,023회 유입 -> 주간 보고는 소재별 반응도 테스트 위주, 월간 보고는 일자별 데이터 및 주간 증감율 반영 로우 데이터+이슈+코멘트 전달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