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3-10-11 조회736회관련링크
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BLUETTI 블루에티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자사명 검색량 증가 및 ROAS 200% 증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, 네이버 DA, 바이럴 광고 |
| 집행성과 | 전환율 2.4% 상승, ROAS 250% 상승 |
| 홈페이지 | https://kr.bluettipower.com/ |
| 집행내용 | - 캠핑 가전 판매- - 해외 광고주로 한국 시장 첫 진입 - 기존 브랜딩을 위해 각 인플루언서 협찬 및 커뮤니티 제휴로 자사명 검색량 상승 - 각 타겟팅별 분석을 통해 SA 키워드 분리운영 및 DA 광고 소재별 타겟팅 분리운영 -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캠페인 분리 운영 및 바이럴 광고 병행하여 진행 >> 이를 통해 전환율 2.4% 상승, ROAS 250% 상승 -실제 전환 데이터-
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