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10-11 조회736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코코하니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시즌 별 신제품 전환매출액 증대 |
| 집행매체 | META |
| 집행성과 | ROAS 555%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7월 ROAS 303% -> 9월 ROAS 트래픽 캠페인 542% 전환 캠페인 628% ■ 광고 운영 * 자사몰 오픈 - 트래픽 캠페인 / 전환캠페인 병행 1) 트래픽 캠페인 - 배너 이미지에 따라 세트 구성 (슬라이드/썸네일/제작 배너/동영상) - 성과 소재 위주 ON (3~7일 정도 소재 테스트 후 저성과 소재 즉시 off) - 고성과 소재 위주 소재 베리에이션 2) 전환캠페인 - 트래픽 캠페인 성과 소재 위주 세팅하여 캠페인 안정화 - 캠페인 안정화 후 트래픽/전환 동시 소재 세팅 - 픽셀 데이터에 따른 타겟 생성 / 저성과 시 바로 off -> 업종 반응 고객에게 성과가 좋은 소재 위주 세팅 및 제작 요청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