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10-11 조회736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코코하니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시즌 별 신제품 전환매출액 증대
집행매체 META
집행성과 ROAS 555%
홈페이지
집행내용

7월 ROAS 303%


-> 9월 ROAS   트래픽 캠페인 542%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환 캠페인 628%



■ 광고 운영


* 자사몰 오픈 - 트래픽 캠페인 / 전환캠페인 병행


1) 트래픽 캠페인


- 배너 이미지에 따라 세트 구성 (슬라이드/썸네일/제작 배너/동영상)

- 성과 소재 위주 ON (3~7일 정도 소재 테스트 후 저성과 소재 즉시 off)

- 고성과 소재 위주 소재 베리에이션


2) 전환캠페인


- 트래픽 캠페인 성과 소재 위주 세팅하여 캠페인 안정화

- 캠페인 안정화 후 트래픽/전환 동시 소재 세팅

- 픽셀 데이터에 따른 타겟 생성 / 저성과 시 바로 off



-> 업종 반응 고객에게 성과가 좋은 소재 위주 세팅 및 제작 요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