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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9-07 조회788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Raucohouse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4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meta |
| 집행성과 | 최근 1개월 roas 1,086% |
| 홈페이지 | https://raucohouse.com/ |
| 집행내용 | 이관 당시 1. 기존에 운영하던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페이지 홍보하기 식의 마케팅만 진행 2. 명확한 타겟팅 없이 단순 광고 노출 진행 중 광고주 요청사항 스폰서드 광고를 통하여 타겟팅 설정 후 체계적인 마케팅 진행 요청 자사에서 소재에 대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제작이 가능하여 다양한 소재별 테스트 진행 요청 타겟팅 및 캠페인/소재 그룹핑 초기 트래픽 캠페인과 전환 캠페인 5:5 비율로 진행. 이후 트래픽 캠페인의 비율을 서서히 줄이고 전환 캠페인 내에서 웹사이트 방문자+맞춤,유사타겟/인스타그램 피드 참여/관심사/논타겟 등등 다양한 타겟 설정. 이후 효율 좋은 타겟팅 위주로 그룹 셋팅 Top/Pants/인스타 게시글 소재로 큰 카테고리를 나누고 해당 카테고리 안에서 타겟팅 세분화 ※ 상품 카테고리 및 소재 특성에 따라 캠페인 분류
캠페인 & 소재 광고 세트별 타겟팅 성과 테스트를 주로 진행하기 때문에 캠페인 예산 최적화 (CBO)로 모든 캠페인 셋팅. <소재>
각 피드/릴스/스토리 등 게재지면 별로 다른 이미지 소재 제작 슬라이드 소재의 경우 각 슬라이드 별로 상품별 랜딩페이지 설정
광고 집행 결과 최근 1개월 (08.08~09.06) roas 1,086% 달성 구매당 비용 7,594원
이후 카탈로그를 통한 컬렉션 캠페인 신규 테스트 진행 예정 가을 시즌 광고비용 증액 예정 광고주 소통 특이사항 피드백 및 성과 보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성과 개선 솔루션 전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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