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09-06 조회717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SBM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키워드 발굴 및 매출액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 |
| 집행성과 | 매출액 69% 증가,전환키워드 도출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[파워링크] - 자사명 키워드 PC/MO 디바이스 분리 운영 - 오전 / 오후 키워드 입찰 순위 체크(경쟁사 보다 상위 입찰되게 노출) - 경쟁사키워드 발굴, 효율 순위 분석 - 메인 경쟁사키워드 데일리 순위 체크, 입찰 조정 - CTR에 따른 소재 교체 - 전환 발생 세부키워드 발굴 - 시즌/성별/스타일 등 세부키워드 발굴 * 입찰 경쟁도가 다른 시간대에 따른 순위 조정으로 효율 체크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