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창빈 작성일2023-09-06 조회66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그늘 바운스스토어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350%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파워링크, 쇼핑검색 광고 |
| 집행성과 | ROAS600% 달성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nlcorp |
| 집행내용 | -캠핑용품 판매- - 네이버 쇼핑검색 각 제품별 분리운영 및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- 타겟팅별, 시간대별, 클릭률, 전환율 분석을 통해 키워드 분리운영 - 경쟁사 분석을 통해 각 메인 상품별 키워드 분류와 광고비 집중하여 운영 - 시즌성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운영 >> 이를 통해 ROAS 600% 달성 및 스마트스토어 등급 상승 >> 해당 업종 브랜딩 및 쇼핑검색 구좌 최상단 점유
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