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권소현 작성일2023-09-06 조회734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H사 자연생활공원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브랜딩 및 인지도 증가
집행매체 네이버(SA,DA), META
집행성과 노출 증대 및 CTR 증가
홈페이지
집행내용

- 이관당시 메타만 직접 집행중이었으며 CTR 1% 미만으로 매우 저조, 소재테스트 미진행


- 광고주 KPI 방문객 증가였으나, 자사몰에서 예매 불가하여 광고성과측정 어려워 브랜딩 및 인지도 증대로 KPI 변경


- 초반 논타겟으로 집행시 효율을 기반으로 타겟 분리하여 진행 및 꾸준한 소재테스트 진행하여 클릭률 개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