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서진 작성일2023-09-01 조회59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AIMPEAK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누구 광고비 관리, 마진율 상승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파워링크,쇼핑검색 |
| 집행성과 | 전월 대비 광고비 차감, ROAS 상승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kcglobal |
| 집행내용 | 이관 전 일 예산 10-15만원 정도로 하루 전환 1-2건으로 광고비 대비 전환과 마진율이 매우 안 좋았음. 이관 후 누수되고 과금되는 광고비를 최대한으로 막고 → 일예산 3-4만원으로 차감 광고비 대비 전환 매출액이 더 높게 세팅 → 하루 마진율 상승 전월 ROAS 189% → 이관 후 ROAS 218%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