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서진 작성일2023-09-01 조회591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AIMPEAK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누구 광고비 관리, 마진율 상승
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,쇼핑검색
집행성과 전월 대비 광고비 차감, ROAS 상승
홈페이지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kcglobal
집행내용

이관 전


일 예산 10-15만원 정도로 하루 전환 1-2건으로 

광고비 대비 전환과 마진율이 매우 안 좋았음.


이관 후


누수되고 과금되는 광고비를 최대한으로 막고 → 일예산 3-4만원으로 차감


광고비 대비 전환 매출액이 더 높게 세팅 →  하루 마진율 상승


전월 ROAS 189% → 이관 후 ROAS 218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