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한별 작성일2023-08-31 조회622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모뉴 리얼업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148% , 전환당 단가 1만원 이하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|
| 집행성과 | 전환당 단가 2만원대 후반 -> 1만원 초반으로 개선, ROAS 230% |
|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onewbeauty |
| 집행내용 | [성과개선 단계] 1. 논타겟으로 그룹분리없이 2~3주간 광고 노출 (빠른 모수확보를 위하여 MO기준 상위 2위 노출유지) 2. 모수데이터 파악으로 메인/세부키워드 발굴하여 캠페인 분리 and 효율대비 과도한 CPC지출이 발생된 검색어는 제외키워드 설정 3. 메인키워드의 효율이 전체적인 성과개선에 방해를 주어 캠페인 과감히 OFF -> 세부키워드 그룹 하나로 관리중 (제외키워드 등록은 수시로) 품질지수 7칸, 전환율 평균 10%이상 유지 CTR 및 CPC 최적화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