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8-24 조회1,424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킬맨참치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DB 단가 20,000원 이하 |
| 집행매체 | 네이버, 메타 |
| 집행성과 | DB 단가 17,706원 |
| 홈페이지 | http://killmantuna.com/ |
| 집행내용 | 해당 업체는 무한리필 참치 창업 업종 ① KPI : DB 단가 20,000원 이하 ② 타겟 : 오디언스 타겟 : 요식업, 창업 쪽에 관심이 많은 30~59세 관심사 타겟 : 창업, 음식점 등 ③ 캠페인 :
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잠재고객 양식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: 트래픽 캠페인을 통하여 일정 고객 유입 확보와 전환 캠페인/잠재고객 양식으로 2way의 상담문의 채널을 활용하여 상담문의 인입 ※ 초기 광고 성과
웹사이트 픽셀 미삽입으로 인하여 전환 캠페인 전환 추적 불가 잠재고객 양식도 별다른 반응이 없는 상태 ※ Solution 1. 소재 재기획 창업 특혜에 포커싱을 맞춰서 소재 제작 진행
※ 광고 성과 23년 잠재고객 캠페인 6월 광고 성과 결과당 비용 19,345원
최저 결과당 비용 9,276원
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