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8-09 조회1,434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앙꼬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ROAS 400% 이상
집행매체 인스타그램
집행성과 6월 ROAS 837%, 최고 ROAS 1,123%
홈페이지 https://www.an-kko.com/
집행내용

해당 업체는 레플리카 쇼핑몰로서

네이버, 카카오 국내매체 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. 이에 따라 구글,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



① KPI : ROAS 400%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

② 타겟 : 패션에 관심이 있는 20~35세 '남성'

③ 캠페인 : 전환 최적화 캠페인

④ 퍼포먼스 전략 : 

   레플리카의 특성상 원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, 비슷한 품질을 특징으로 광고 소재 제작

   특히 가격적인 부분을 강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소구점 자극



※ 초기 광고 성과


987828276_1691571388.5519.png


다소 퀄리티가 저조한 소재 사용 중.

상품의 특장점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소재 사용 중 


987828276_1691571446.6987.png   987828276_1691571463.5205.png

※ Solution


1. 소재 재기획


상품의 가격 부분 강조 및 주력으로 판매되는 상품 위주의 소재 제작 진행


987828276_1691571524.6661.png   987828276_1691571552.6332.png


2. 상세페이지 변경


기존에 상세페이지 이탈률 확인

결제 수단에서 UX 부분 보완점 확인

네이버페이 기능 추가


987828276_1691571632.9349.png

 

※ 광고 성과


23년 6월 광고 성과

ROAS 837%


987828276_1691571702.9359.png


최고 ROAS 1,123%


987828276_1691571762.3603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