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홍승택 작성일2023-08-09 조회1,434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앙꼬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ROAS 400% 이상 |
| 집행매체 | 인스타그램 |
| 집행성과 | 6월 ROAS 837%, 최고 ROAS 1,123% |
| 홈페이지 | https://www.an-kko.com/ |
| 집행내용 | 해당 업체는 레플리카 쇼핑몰로서 네이버, 카카오 국내매체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. 이에 따라 구글,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 ① KPI : ROAS 400%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② 타겟 : 패션에 관심이 있는 20~35세 '남성' ③ 캠페인 : 전환 최적화 캠페인 ④ 퍼포먼스 전략 : 레플리카의 특성상 원 상품 대비 저렴한 가격, 비슷한 품질을 특징으로 광고 소재 제작 특히 가격적인 부분을 강조한 소재를 통해 고객의 소구점 자극 ※ 초기 광고 성과
다소 퀄리티가 저조한 소재 사용 중. 상품의 특장점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소재 사용 중
※ Solution 1. 소재 재기획 상품의 가격 부분 강조 및 주력으로 판매되는 상품 위주의 소재 제작 진행
2. 상세페이지 변경 기존에 상세페이지 이탈률 확인 결제 수단에서 UX 부분 보완점 확인 네이버페이 기능 추가
※ 광고 성과 23년 6월 광고 성과 ROAS 837%
최고 ROAS 1,123%
|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