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08-07 조회871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코코하니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매출액 증대 및 성과 소재 발굴 |
| 집행매체 | META |
| 집행성과 | 광고 ROAS 313%, 스토어 매출액 1,052% 증가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[ 유아복 업종 - META] <초기 그룹핑> - 캠페인 성격에 따라 분리 (프로모션/브랜딩) - 배너 성격에 따라 세트 분리 - 소구 포인트에 따른 배너 운영 (할인 강조 / 가격 강조/ 구성 강조/ 기본 썸네일형 / 포스터형) <성과 소재 도출> - 3일 ~ 7일 간 소재 효율 확인 후 저성과 소재 off -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베리에이션 - 성과 세트 예산 증액 / 저성과 세트 예산 감액 또는 off - 성과 연령대 기반 세트 조정 .
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