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08-07 조회871회

본문

업체(광고주)명 코코하니
업체이미지
마케팅KPI 매출액 증대 및 성과 소재 발굴
집행매체 META
집행성과 광고 ROAS 313%, 스토어 매출액 1,052% 증가
홈페이지
집행내용

[ 유아복 업종 - META]



<초기 그룹핑>


- 캠페인 성격에 따라 분리  (프로모션/브랜딩)

- 배너 성격에 따라 세트 분리 

- 소구 포인트에 따른 배너 운영  (할인 강조 / 가격 강조/ 구성 강조/ 기본 썸네일형 / 포스터형)



<성과 소재 도출>


- 3일 ~ 7일 간 소재  효율 확인 후 저성과 소재 off 

- 성과 소재 기반 소재 베리에이션 

- 성과 세트 예산 증액 / 저성과 세트 예산 감액 또는 off

- 성과 연령대 기반 세트 조정 



.



  • 7월 ROAS 313%
  • 6월 -> 7월 스토어 매출액 1,052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