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황진우 작성일2023-08-07 조회650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뚜루실내바다낚시터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키워드별 상순위 노출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파워링크 |
| 집행성과 | 키워드 분리 및 상순위 노출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- 소구별로 나누어져 있지 않은 키워드를 분리하고 그에 맞는 소재 내용 및 확장소재 세팅 - 검색량은 많으나 자사와 맞지 않은 키워드를 메인 키워드로 잡고 운영하고 있어, 검색량과 전환 가능성에 따라 메인과 서브 키워드 명확히 구분 - 지역 및 연령에 따른 분리가 되어있지 않아 나눈 후 지역 경쟁도에 맞게 입찰가 조정 - 검색량이 적은 키워드가 아예 세팅되어있지 않아 검색 가능성 있는 키워드 그룹 추가 세팅 불필요한 노출수 감소되어 평균 CTR 0.4%p 상승 불필요한 매체 (컨텐츠매체, 파트너매체 등), 지역 노출 감소되어 소진 비용 20% 감소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