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정현아 작성일2023-08-07 조회635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LENUE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전체 전환율 개선 및 특정 제품 매출 증대 |
| 집행매체 | 네이버 SA - 쇼핑검색 |
| 집행성과 | 쇼핑검색 ROAS 433%, 특정 제품 ROAS 700 ~ 1,000% |
| 홈페이지 | |
| 집행내용 | [쥬얼리 업체 쇼핑검색광고] <초기 그룹핑> - 목걸이/팔찌/반지 등 카테고리 별로 캠페인 분리 운영 --> 예산 대비 저조한 성과로 캠페인 병합 후 그룹 단에서 메인 제품 위주 그룹 분리 - 노출 희망 키워드 별로 리스팅 - 노출 희망 키워드 별로 그룹 부여, 해당 키워드 포함하여 소재명 재구성 - 실제 노출 현황 파악 후 실시간 입찰가 조정(MO/PC) --> 일반 영역 자사 소재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영역 입찰가 조정(중복 노출 방지) <제외키워드> - 소재 별 제외키워드 활용, 전환발생 키워드는 신규 그룹 부여 -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. 5월 ROAS 220% 6월 ROAS 113% ▼ 7월 ROAS 443%, 메인 제품 ROAS 개선(700~10,000%)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