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가영 작성일2023-08-07 조회663회본문
| 업체(광고주)명 | 몸몸몸 |
|---|---|
| 업체이미지 | |
| 마케팅KPI | 신규 타겟 확보(홈페이지 유입) |
| 집행매체 | ADN |
| 집행성과 | 신규유저확보 및 리타겟을 통한 전환수 증대 및 월별 방문자수 증가 |
| 홈페이지 | http://www.mommommom.jp/shop/index.php |
| 집행내용 | 1) 운영 초기 KPI : 회원가입수 증가 2)업종 : 다이어트/건강식품 3) 운영 전략 : -관심사/ 키워드/아이커버 타겟팅 진행 -키워드의 경우 경쟁사키워드 및 제품유형별 키워드를 활용 4) 운영 결과 : 이전 광고 집행이력이 없던 브랜드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비중을 크게 두지않고, DA매체를 활용하여 유입율 증대 및 브랜딩에 초점을 두고 운영 중이며, 월별 신규가입율이 증가하여, 리타겟 및 신규유저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음. (운영한지 3달조차 안된 신생브랜드이기에, 운영결과는 추후 업로드 예정) |